Make Beauty

2009년 이래 자체적으로 개발한 음파 진동 및 LED 기술로 신개념 힐링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기기를 제조합니다. 지속적인 개발 및 투자를 통해 성장기반을 다지며,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끊임없이 전진하고 있습니다. 자신있게 나아가는 더큰세상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습니다.

About TENSION

TENSION은 고도화된 기술을 접목하여, 새롭게 탄생한 신개념 운동기기로서 바쁜 현대인들에게 마법 같은 10분을 선물합니다. 현재 동남아 및 유럽은 물론 아시아 지역까지 사업 영역을 빠르게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About BODY-FIT

BODY-FIT는 수직진동을 사용자의 몸 전체에 전달함으로써 10분 애에 최적의 운동효과를 주는 운동기기입니다. 우리몸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도와 근력 및 골밀도를 강화시켜주며 주파수별 근육 수축 분위기아 달라지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부위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음파진동은 부드럽게 근육의 움직임을 유도하기 때문에 평소에 하던 근령운동보다 10분만에 1시간의 운동효과를느낄 수 있습니다.

Exercise Method

매일 10분으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채우는TENSION 운동기구는 다양한 자세로 운동할 수 있습니다. 준비운동, 자세교정, 복근운동, 팔근육운동, 하체운동 등 개인의 체력이나 몸 상태에 따라 다양한 운동방법을 선택해서 더육 효과적인 운동을 시작해 보세요.

Detail View

BODY-FIT은 스피커의 음파진동운동기 원리를 이용하여 인체에 무리를 주지 않고, 강하고 빠른 운동효과를 제공하는 스마트한 운동기기 입니다.

Contact Us

국내 1위를 넘어 글로벌 헬스케어 산업의 선두주자로 도약하기위해 모든 임직원들이 열정을 녹여내고 있으며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기업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 강원도 횡성군 우천면 우천제2농공단지로 77
  • 033 - 342 - 8175
  • 033 - 342 - 5183